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낸시랭 전남편 전준주 논란 총정리 본문

연예계 소식

낸시랭 전남편 전준주 논란 총정리

소로롤 2019. 5. 4. 22:17
반응형

출처: 스타투데이

 

5월 2일, 방송인 낸시랭 씨의 전남편 전준주(왕진진)씨가 구속되었습니다. 그는 서초구 소재 한 노래방에서 검거되었다고 하는데요. 전준주 씨는 지금까지 다양한 사건사고와 논란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 왕진진 장자연 편지 논란

 

전준주가 조작한 것으로 알려진 편지

 

전준주(왕진진)씨는 과거 교도소 수감 당시 장자연 씨와 수백 차례에 걸쳐 편지를 주고받았다고 밝혀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전준주 씨는 그 편지들이 장자연 씨에 의해 작성되었다고 주장했는데요. 필적 감정 결과 장자연 씨의 필체가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전준주 씨의 조작으로 판명난 셈이었죠. 사실 전준주 씨와 장자연 씨는 아무런 접점이 없었습니다. 특히나 전준주 씨는 당시 교도소 수감 중이었는데 장자연 씨와 편지로 왕래했다는 점이 수상했습니다. 또 전준주 씨가 제시한 편지에는 우체국 소인이 찍혀있지 않아 조작임이 자명해졌습니다. 

 


 

# 전준주(왕진진) 낸시랭 결혼 논란

 

출처: OSEN

 

2017년 겨울, 전준주 씨와 낸시랭 씨가 결혼을 발표하자 연예계가 들썩였습니다. 다름아닌 전준주 씨의 전과 때문이었는데요. 사실 처음에 전준주 씨가 가명 '왕진진'을 사용하고 있을 때는 사업가('위한컬렉션' 대표)로 알려졌지만, 이내 본명이 알려지자 불미스러운 과거도 밝혀졌습니다. 강력범죄(강간)로 징역살이를 한 적도 있고, '위한컬렉션'이라는 사업체가 실체가 없는 페이퍼컴퍼니에 불과하다는 점이 보도되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사기로 피소당한 전적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요. 이에 국내 네티즌들은 낸시랭 씨를 향해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였고, 낸시랭 씨의 지인들도 결혼을 만류한다는 소식이 확산되었습니다. 이렇듯 당시 낸시랭-전준주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여론이 강했으나 그들은 결혼을 강행했습니다.


 

# 왕진진 낸시랭 폭행 협박 논란

 

출처: 디스패치

 

낸시랭-전준주 커플의 결혼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낸시랭 씨는 2018년 10월 왕진진 씨를 폭행, 특수협박 등 12개 혐의로 고소하고 이혼소송을 제기했는데요. 전준주 씨가 낸시랭 씨를 성폭행하고 이를 불법 촬영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어 논란이 일었습니다. 

 


 

# 왕진진(전준주) 유투브 방송 논란

 

전준주 씨는 경찰의 소환에 불응하여 A급 지명수배자로 지정되었는데요. 이 가운데 유투브로 1인방송을 하여 논란이 크게 일었습니다. 수배된 와중에 이렇게 유투브 방송을 한다는 것이 공권력을 조롱하는게 아니냐는 여론이 형성되며 네티즌의 공분을 샀습니다. 왕진진 유투브는 이 주소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039X9AfSys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