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뱃사공 불법촬영 논란 정리 본문

연예계 소식

뱃사공 불법촬영 논란 정리

소로롤 2022. 5. 17. 17:27
반응형

뱃사공 불법 촬영 논란

이하늘 "사과하고 끝난 줄..우리도 카드 있다"

mydaily

 

래퍼 뱃사공 씨가 불법촬영 가해자라는 논란에 연루되었습니다.

피해자는 바로 던밀스의 아내 A씨인데요.

A씨는 지난 10일, 뱃사공 씨가 DM(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여성들을 만난 후 불법적으로 촬영하고 이를 유포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구체적인 발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A씨: "정준영이랑 다른 게 뭐지? 그 동생 너무 힘들어서 자살 시도까지 했었다"

 

이윽고 16일, A씨는 뱃사공 씨의 불법촬영 피해자가 지인이 아닌 바로 자신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가 고백한 자신의 피해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래퍼 던밀스 (출처: KBS)

A씨: 교제 중이던 던밀스의 휴대전화를 살펴 보던 중이었다. 그 때 뱃사공이 포함된 단체 메신저 방을 발견했다. 그 메신저 방에서 A씨는 자신의 사진이 공유된 것을 목격했다. 이로 인해 A씨는 엄청난 정신적 충격과 고통을 받았다.

 

그렇다면 래퍼 뱃사공 씨는 누구일까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래퍼 뱃사공 프로필

국제뉴스

생년월일: 1986년 9월 1일

출생: 경기도 부천

본명: 김진우

소속사: 슈퍼잼 레코드 레이블

 

뱃사공 씨는 유튜브 예능 '바퀴 달린 집' 등에서 자칭 'DM 연애 전문'이라고 본인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금번 논란에 대해 A씨는 다음과 같은 입장을 밝혔습니다.

 

뱃사공: "물의를 일으켜서 미안하다.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반성하겠다"

 

이하늘 씨는 뱃사공이 소속된 슈퍼잼 레코드 레이블의 사장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발언했는데, A씨의 저격에 대해 상당히 회의적인 모습입니다.

 

던밀스 불법촬영 논란에 관한 이하늘 입장

연합뉴스

이하늘 씨는 뱃사공 씨가 수 차례 사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자신보다는 주변인들에 대해 되려 우려했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인 이하늘 씨의 발언을 보겠습니다.

 

이하늘: "사과하고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렇게 다시 수면 위로 올린 게 이해가 안 간다"

"솔직히 우리도 카드가 있다. 그쪽에서 작정하고 우리 애들 죽이려 했으니 우리도 맞서 여론전하고 더러운 진흙탕 싸움으로 끌고 갈 수 있다"며 경고했다. 그러면서도 "그렇게 되면 진짜 모두가 죽고 힘들어진다. 주변 사람들을 더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 이렇게 하면 서로 죽이는 싸움밖에 안된다"

 

사건의 실체는 수사기관에서 명명백백히 밝혀 줄 것입니다. 저 소로롤은 금번 논란을 정리함에 있어 연예인들의 명예를 훼선하거나 모욕할 의도가 전혀 없었음을 밝힙니다. 저는 그저 언론 매체 및 인터넷 커뮤니티의 반응을 객관적으로 요약하여 업로드했을 뿐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