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정리 본문

연예계 소식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정리

소로롤 2022. 5. 18. 17:20
반응형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 정리

 

스포츠투데이

 

유명 배우 김새론 씨가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오늘(5/18) 오전 8시에 발생한 일이었는데요. 목격자 증언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서 취한 상태로 운전하다 가로수 및 변압기를 차로 들이받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피해가 있었을까요? 함께 알아보시죠!

 

김새론 음주운전 피해 요약

음주운전(추정) 현장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김새론 씨는 오늘 오전 8시, 취한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비틀거리는 김새론 씨의 차량을 발견한 시민들이 신고했습니다.

금번 사고는 다음과 같은 피해를 냈습니다.

신호등 마비: 신호등이 마비되어 보행자들에게 불편을 초래함
변압기 고장: 이로 인해 인근 가게에 정전이 유발됨. 또한 결제시스템이 마비되어 자영업자 손실 발생

 

"티브이데일리" 인터넷 뉴스에 따르면, 자영업자들은 금번 사고로 인해 반나절 동안 상당한 영업 손실을 겪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동아일보

 

A씨(베이커리 운영): “8시부터 1시까지 정전이 됐다”
“오전 마쳐야 할 일들을 전혀 하지 못해 지금 정신이 없다. 당연히 오전 손님도 받지 못했다”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마찬가지 증언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네티즌 B: 스타벅스에서 대기 중이었는데 결국 결제하지 못하고 돌아왔다.
(음료를) 마시고 싶었는데 아쉬움이 컸다.

 

김새론 음주운전 대처

 

 

김새론 씨의 사후 대처가 미흡했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새론 씨는 사고 이후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도주를 시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수 언론 보도 및 경찰에 따르면 김새론 씨는 음주 수치 측정을 위해 채혈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하 김새론 씨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 입장입니다.

 

 

골드메달리스트: “김새론이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을 했다”
“조사는 2주 후 나올 예정이고 성실히 경찰조사를 받겠다”

스포츠경향

김새론 음주운전? 향후 추측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씨는 "아저씨" 등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에 출연하여 좋은 이미지를 형성한 바 있습니다. 아역 배우에서 훌륭한 어른 배우로 성장한 모습은 다수 시민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또한 요리를 즐겨 하고 검소한 모습을 보이는 등 '바른 생활' 이미지도 보유했습니다.

그러나 금번 음주운전으로 인해 김새론 씨의 긍정적 이미지에 타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추정됨
- 음주운전 이후 대처 미흡(다수 네티즌과 시민 증언에 따르면 물피도주 한 것으로 보임)

김새론 씨는 SBS 드라마 "트롤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에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음주운전 논란에 연루되며 앞으로의 활동에 적신호가 켜진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어떤 경찰 수사 결과가 나올까요? 김새론 씨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바입니다. 결과는 7일쯤 후에 나온다고 합니다.

 

※ 이 글을 작성함에 있어 김새론 씨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할 의도가 전혀 없었음을 밝힙니다. 언론 보도 및 인터넷 커뮤니티 반응을 종합하여 객관적으로 추론, 예상하고자 하였습니다. 진실은 수사기관(경찰 등)에서 명백히 밝혀 줄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