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르세라핌 김가람 학교폭력 가해 논란 요약 본문

연예계 소식

르세라핌 김가람 학교폭력 가해 논란 요약

소로롤 2022. 5. 20. 15:52
반응형

르세라핌 김가람 학교폭력 가해자?

쟁점 요약 및 향후 추이 예측

 

뉴스1

 

르세라핌 김가람 씨의 학폭 가해 논란이 격화되는 양상입니다. 양측(피해자 '유세은'씨 및 김가람)의 입장차는 도무지 좁혀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금일 김가람 씨 소속사는 입장을 명확히 밝혔으며(김가람 씨는 학폭 가해자가 아니고 되려 피해자다) 김가람 씨는 활동중단을 선언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활동 중단

 

노컷뉴스

신예 걸그룹 르세라핌 김가람 씨가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입니다. 금번 논란으로 인해 상당한 심적 고통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데 힘을 쏟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김가람 학교폭력에 대한 법무법인 대륜의 입장

(관련기사: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가해자 맞았나…피해자 법적 대응 시사)

 

뉴스1

김가람 학교폭력에 대한 법무법인 대륜의 입장: 유세은(가명)은 김가람의 학교폭력 피해자이다.

- 보유 증거: 피해자 및 보호자 진술, 경인중학교장 명의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결과 통보서, 김가람이 피해자에게 보낸 메시지
- 피해 상황: 공황발작 및 극도의 불안, 공포. 극단적 선택마저 시도 
- 현재까지의 대처: 보상요구 X. 하이브의 기존 입장문 삭제 요구. 그러나 하이브는 무대응으로 일관
- 추후 대처: 김가람이 발신한 메세지 공개

 

유세은 측에서 '메세지 공개' 카드를 제시하니 하이브는 이에 즉각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학교폭력에 대한 하이브 입장

 

SBS

르세라핌 김가람 학교폭력에 대한 하이브 입장: 김가람이 오히려 피해자이다. 현재까지 무대응으로 일관했던 이유는 다수 미성년자들이 연관돼 있어 이들을 보호하려 했기 때문이다.

- 보유 증거: 김가람 친구 증언
- 루머 해명: 김가람 강제 전학/김가람 폭력 행사(화분으로 친구 머리를 때리는 등)/패싸움/음주, 흡연 전부 거짓 루머이다. 사실무근이다.
- 유세은의 잘못: 김가람의 친구 D가 학교에서 탈의 중 속옷만 입고 있을 때 유세은은 D의 사진을 찍었다. 그리고 다른 친구인 A의 SNS에 무단 업로드하였다. D는 정신적 충격을 받았다. 김가람은 유세은의 이러한 잘못을 비판, 비난했다. 그 와중에 다툼이 확산되었다. 그리하여 학폭위가 개최된 것이다. 

 

르세라핌 김가람 유세은, 학폭 증거 비교

한경

증언: 김가람, 유세은 모두 증언해 줄 사람은 충분히 많아 보입니다. 그러나 친분에 따라 사실관계에 대한 이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부연하자면 유세은과 친분이 있는 사람들은 그에게 이득이 되는 증언을 할 것이고, 김가람 이해관계자는 김가람을 위해 증언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따라서 증언의 신뢰성에 대해서는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물증: 학폭위 결과, 메세지 등 유세은에게 유리한 정황으로 보입니다.

 

르세라핌 김가람, 유세은 학교폭력 논란 앞으로의 행보 예측

서울경제

두 사람 및 이해관계자(법무법인 등) 사이의 갈등의 골은 악화일로를 걷고 있습니다. 화해는 불가능해 보입니다. 법정다툼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펌도 개입된 만큼 양측 입장차는 좁힐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법정에서 판가름이 날 것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