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YBM 토익 환급반 200% 환급 받은 후기 본문

영어 환급반 후기

YBM 토익 환급반 200% 환급 받은 후기

소로롤 2024. 2. 15. 13:37
반응형

YBM 토익 환급반 200% 환급 받은 후기

 

작년 말에 YBM 토익 환급반을 신청했습니다. 최대 300%까지 환급해 주는 시스템이었는데요. 안타깝게도 금번에는 955점을 받아서 200% 환급을 받았습니다. 입금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YBM 토익 환급반 입금 내역

 

그렇다면 YBM 토익 환급반의 구체적인 환급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YBM 토익 환급반 수강 기간, 수강료, 환급 액수

 

수강 기간은 총 56일로, 매우 짧은 편입니다. 요새 이렇게 기간을 짧게 해 주는 곳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YBM 토익 환급반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타사의 경우, 120일 동안이나 수강해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환급 액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YBM 토익 환급반 환급 액수

 

[조건 1] 수강기간 내 매일 출석 체크 완료 

[조건 2] 수강기간 내 총 120 레슨이상 수강 완료 - 하루 최대 5개 레슨까지만 수료 기준에 카운트 (

각 레슨 1일 15분 이상 수강 / 유효수강된 레슨은 이후 추가 수강해도 유효수강 미인정) 

 

- 실전 모의테스트 (2세트) 모두 응시 완료 - 대비특강 2회에 포함된 레슨 모두 수강, 각 레슨 1일 최소 15분 이상 수강 완료 

 

YBM 토익 환급반의 장점

 

1) 토익 성적표 제출이 간편하다

 

타사의 경우, 토익 성적표 제출 시 최소 2장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종이 성적표,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2년간 응시내역이죠. 그런데 YBM의 경우 아무래도 토익 주관사라 그런지 토익 사이트랑 연동을 시켜 놨더라고요. 토익 아이디하고 비밀번호 쳐서 응시내역이랑 성적 제공에 동의만 해주니 제출이 바로 완료됐습니다. 정말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2) 수강 기간이 아주 짧다

 

56일! 아주 환상적 숫자입니다. 참고로 해커스, 시원스쿨은 90일, 영단기는 120일입니다. 정말 끔찍하죠.

 

YBM 토익 환급반의 장점

 

1) 수강해야 하는 동영상 강의의 숫자가 너무 많다. 총 120강의를 수강해야 하는데, 56일로 나눠 보면 대충 하루에 2.1개 이상 들어야 한다는 뜻이다. 타사는 보통 하나만 수강해도 된다. 왜 이렇게 해 놨는지 이해가 안가는데 매우 귀찮다.

2) 모의고사 응시해야 한다. 이것도 왜 이런 식으로 해 놨는지 모르겠는데 귀찮아서 안풀고 다 찍었다.

3) 후기 작성: 토익 인강 듣지도 않고 켜놓기만 했는데 수강 후기를 적으란다. 그냥 적당히 200자 채우고 말았다. 이런 것은 시키지 않았으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