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애드센스와 애드핏 수익 공개 및 비교 본문

부업

애드센스와 애드핏 수익 공개 및 비교

소로롤 2019. 3. 4. 13:00
반응형


#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 공개


3/2의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입니다('어제'라고 표기된 이유는 이 글은 3/3에 작성한 것인데 예약 발행 기능을 활용하여 3/4에 게재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3/2 방문자는 1500명 정도 됩니다.

환율을 고려하더라도 애드핏 수익이 더 높습니다. 광고 단위는 애드센스와 애드핏 모두 본문 상하단, 사이드바에 3개씩 배치해 놓았습니다. 대개 애드센스 수익이 더 높다고 하는데 일단 저한테는 애드핏이 현 시점에서는 더욱 유용한 것 같습니다.


# 3/1 애드핏 수익 공개



3월 1일의 방문자는 2300명이 넘었습니다. 그 날 애드핏 수익은 4900원을 기록하였고(현재까지 가장 많은 수치입니다) 공교롭게도 그날 밤에 애드센스를 처음 달게 되었습니다(그래서 그 날 수익은 거의 없습니다)


애드핏과 애드센스가 어떤 방식으로 수익금을 창출하는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초보 블로거인 저에게 애드핏이 애드센스 이상으로 효율이 좋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아직 애드센스 승인이 나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달아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애드핏을 달면 애드센스 승인이 잘 안난다는 루머가 있는데 그냥 근거 없는 소문인것 같습니다. 저는 상하단과 사이드바 세 군데에 달아놨는데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첫 도전에 승인받았습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