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고준희 의혹 총정리 본문

연예계 소식

고준희 의혹 총정리

소로롤 2019. 3. 29. 05:41
반응형

# 고준희 접대녀 의혹 팩트체크

 

이번에 제기된 접대녀 의혹에 대해서 고준희 씨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고준희 씨가 문제의 접대녀로 지목된 이유도 빈약하기 그지없습니다. 승리와 친분이 있고, 2015년에 잠시 뉴욕에 체류했다는 이유 때문인데요. (일각에서는 당시 고준희 씨가 뉴욕에 방문한 이유도 승리가 알선한 성접대 수행을 위해서라고 주장합니다. 저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승리와 친분이 있는 여배우가 고준희 씨 한명 뿐일까요? 더 자세한 팩트체크를 위해 승리 단톡방 카톡내용 캡쳐본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출처: SBS "그것이알고싶다"

 

위 캡쳐본을 통해 승리는 여배우 OOO가 뉴욕 체류중이라는 사실을 몰랐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최종훈이 여배우 OOO가 뉴욕에 있다고 말하자, 승리는 "또 뉴욕이냐"고 되묻습니다. 만일 일부 네티즌의 주장대로 그 여배우가 뉴욕에 (승리가 알선한) 성매매 때문에 간거라면 그렇게 되물을 필요가 전혀 없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미 승리는 알고 있었을 테니까요. 그러므로 특정 배우가 2015년 뉴욕에 체류중이었다는 이유만으로 접대녀로 몰아가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실체가 명확히 드러나지 않은 사건입니다. '접대녀' 의혹은 버닝썬 사건의 본질이 아니라 잔가지 정도에 지나지 않으리라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몇 네티즌들이 고준희 씨의 인스타 계정에 몰려가서 돌팔매질을 하는 광경을 보니 정말 유감스럽습니다.


# 고준희 승리 연루 의혹?

사진출처: 나무위키

배우 고준희(35)씨가 승리 사건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 의혹은 국내 각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형성되어 확산되었는데요. 승리가 대만, 중국 투자자에게 모 여배우의 성접대를 알선해줬다는 내용입니다.

국내 네티즌들은 문제의 여배우가 고준희씨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는데요. 고준희씨를 지목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고준희 씨가 이번 일에 연루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악성루머가 확산되어 정말 안타깝고 슬픈 마음입니다. 이번 글은 왜 이 불상사에 고준희씨의 이름이 거론되는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공익적 목적의 글이며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할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다수의 언론보도와 대중반응을 중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① 승리가 해외 성매매를 알선했다고 알려진 기간(2015년 겨울)에 뉴욕 체류중이라는 소문이 있음

사진출처: Daily Today

2015년 3월 한 언론에 의해 뉴욕에서 포착된 고준희 씨의 모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고준희, 뉴욕 거리서 포착 ‘현지인 기 죽이는 미모’ 화제


② 승리와 같은 소속사(YG)

사진출처: 나무위키

 

고준희 씨는 현재 YG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승리는 최근 연예계 은퇴발표 이전까지 YG 소속이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네티즌들이 소위 '궁예질'을 하고 있는것으로 생각됩니다.  


③ 승리와 친분이 있음(승리와 비밀인맥이라는 태그로 인스타에 고준희씨와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림)

사진출처: 승리 인스타그램

승리는 위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서 '비밀인맥'이라는 태그를 사용하였는데요. 이는 작년 10월 30일에 기사화되었습니다. 이에 승리와 고준희 씨가 친분이 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④ 승리보다 연상(승리가 '누나'라고 지칭함)

사진출처: SBS "그것이알고싶다"

"그것이알고싶다"에서 공개된 승리의 카톡 내용 일부입니다. 여기서 승리는 문제의 여배우를 '누나'라고 지칭하였는데요. 이 부분에서 승리보다 연상일 것이라 예상됩니다. 승리는 1990년생이고 고준희 씨는 1985년생으로 승리보다 5살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네티즌들의 의심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고준희 씨는 이번 사건에 연관되지 않았을 것이라 봅니다)


⑤ 최종훈의 말에 따르면 2015년 겨울 당시 '일이 없는' 배우

사진출처: 나무위키

 

2015년 3월 기사에 따르면 당시 고준희 씨는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검토중이었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단순 우연 일치로 고준희 씨는 이번 사건과 전혀 연관없을 것이라 봅니다)


# 고준희 의혹 앞으로의 전개 예상

 

사진출처: 고준희 씨 인스타그램

 

고준희 씨 본인은 이러한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하였습니다. 늦어도 오늘 오전 중으로는 고준희 씨의 소속사에서 입장문을 발표할 것 같습니다. '사실무근이며, 악성 루머를 확산하는 네티즌들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는 내용일 것입니다.

소속사의 대응이 예상보다 많이 늦어 안타깝습니다. 어제부터 계속 고준희 씨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아마 YG가 안팎으로 시끄러운 상황이라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의혹은 아직 의혹일 뿐이고, 무죄추정의 원칙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수사기관에서 진실을 밝혀주기를 바라며, 저는 본문에 언급된 연예인이 범죄를 저질렀는지 아닌지 전혀 모릅니다. 특히 고준희 씨는 승리사건에 연관되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글은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 이 글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 혹은 모욕하려는 의도, 또한 권리나 이익 침해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안에 대한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수정하겠습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