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로버트 할리 마약혐의 안타까운 이유 본문

연예계 소식

로버트 할리 마약혐의 안타까운 이유

소로롤 2019. 4. 9. 12:45
반응형

# 로버트 할리 마약혐의

 

 

방송인이자 미국 변호사인 로버트 할리 씨가 마약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로버트 할리 씨는 마약(필로폰)을 인터넷 구매한건 맞지만 투약한건 아니라고 해명하였습니다. 그러나 경찰에서 실시한 간이 소변검사 결과 마약 양성반응이 나왔습니다. 경찰은 국과수에 정밀감정을 의뢰한 상황입니다.

 


 

# 로버트 할리 필로폰 혐의 안타까운 이유

 

 

이번 할리 씨의 마약혐의에 대해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동정여론도 확산되고 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로버트 할리 씨의 마약혐의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갖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현재까지 이미지가 좋았음 (몰몬교, 보수적)

별다른 스캔들 없이 20년 가까이 방송생활을 해왔기 떄문에 이미지가 깔끔하고 선량했습니다. 몰몬 교도여서 그런것도 있고, 또 보수적, 유교적인 가치를 내재화한 면모도 보였습니다. 자상한 아버지이자 좋은 남편의 모습을 강조해온 만큼 네티즌들이 받는 충격 또한 큰 것 같습니다.

 

② 미국 변호사

로버트 할리 씨는 미국 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하여 인텔리적인 면면이 있었습니다. 변호사인만큼 법에 대한 지식도 많았을텐데, 굳이 인터넷으로 마약을 구매하는 리스크를 감수했다는 측면에서 "내막을 자세히 알아봐야 한다",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 로버트 할리 마약 혐의 다양한 의혹

 

사진출처: tvN

현재 네티즌들은 로버트 할리 씨의 마약혐의에 대해 다양한 의혹을 내놓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아들 하재익씨에 대한 의혹이 있습니다. 이들은 과거 한 방송에서 하재익씨의 돈 씀씀이가 크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이것이 마약 구매 때문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아버지인 할리씨가 대신 죄를 뒤집어 쓴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로버트 할리씨의 아내인 명현숙씨는 이러한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하였습니다.

 


 

# 로버트 할리 마약 혐의 앞으로 전개 예상

 

① 구속 여부

사진출처: news 1

 

구속영장이 발부될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견해에 따르면 오늘 중으로 구속영장 발부 결정이 날 것이라고 합니다.

 

② 방송 퇴출

사진출처: OSEN

 

로버트 할리 씨는 최근까지도 다양한 방송(SBS "펫츠고 댕댕트립", TV조선 "얼마에요" 등)에 출연해 왔는데요. 아무래도 퇴출이 기정사실화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방송가에서 모습을 보기 어려워질 것 같습니다.

 

③ 아들 관련 루머

출처: 한국일보

 

'상술했다시피 일각에서 로버트 할리씨의 아들도 연루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는데요. 로버트 할리 씨를 조사하다 혐의점이 발견되면 수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아내 명현숙씨가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한 만큼 아마 별일 없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 본문 글은 특정인을 모욕하거나 명예훼손하려는 의도로 작성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무죄추정의 원칙이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하며, 문제시 수정하거나 삭제하겠습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