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2019 CJ VIP 혜택과 후기 본문

기타

2019 CJ VIP 혜택과 후기

소로롤 2019. 2. 17. 19:39
반응형


# 2019년 CJ VIP 혜택과 후기

CJ ONE 포인트 카드를 만들면 1년마다 이용실적에 따라 등급을 부여합니다. 5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VIP로 분류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작년에 60만원을 사용하여 VIP로 선정이 되었는데, 한 달에 한 번씩 주는 쿠폰 중에서 유용하게 쓰는 것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CJ VIP가 되면 혜택이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VIP만 이용 가능한 박물관 등지의 초대권이고 두 번째는 쿠폰입니다. 박물과 등의 초대권은 상설 이벤트는 아니고 때때로 2~3달만에 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1월에는 대림미술관 <코코 카피탄> 전시 VIP 무료입장 행사가 있었는데, 갔다온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정말 인파가 몰려 발 디딜 틈도 없이 붐볐다고 합니다. 입장 자체도 대기열이 길어 1~2시간은 기다려야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리뷰로 미루어 볼 때 사실상 CJ VIP 박물관, 미술관 무료이용 행사는 가지 않는 편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찬가지로 무료혜택을 누리려고 온 사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CJ ONE VIP 멤버쉽 허들 자체가 낮아서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CJ ONE VIP 멤버쉽의 두 번째 혜택은 다양한 CJ 브랜드에서 활용 가능한 쿠폰 제공입니다. 

 브랜드

 혜택

 CJmall

 앱에서 7만원 이상 주문시 5,000원 할인

 CJ on mart

 

 ⒧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⑵ 4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⑶1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최대 4,000원)


 올리브영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계절밥상

 성인 3인 이상 식사 시 1인 50% 할인

 VIPS

 샐러드바 2인 이상 이용 시 15% 추가 할인

 CGV

 주중 유료관람 시 동반 1인 무료관람

 제일제면소

 2인 이상 식사메뉴 주문 시 식혜 2잔 무료

 THE PLACE

 무료제공메뉴 외 20,000 이상 주문 시 

 아마트리치아나 1개 무료

이 쿠폰들은 1달에 1번씩 발행해 줍니다. 저는 특히 cj on mart 할인쿠폰을 유용하게 씁니다. 5만원 이상 물품을 사면 2만원 할인해 주는데 상당히 큰 할인폭이라고 생각됩니다. cj는 냉동식품류가 매우 잘 구비되어있는 편인데(냉동만두 업계를 평정해 버린 비비고 만두도 cj제품입니다) 이 제품들을 한 달에 한 번 사면서 할인을 받는 것이 최근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입니다. 이외에 사용해 본 할인 쿠폰은 cj on mart의 1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이 쿠폰은 최대 할인금액이 4000원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1만원 가량인 제품을 6,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나머지 쿠폰 중에서 쓸만해 보이는 것은 cgv와 계절밥상 정도입니다만, 저는 최근에 영화를 잘 보러가지 않아서 영화 할인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나머지 쿠폰은 할인폭이 별로 큰 편은 아니라서 저는 사용할 계획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cj one vip 혜택과 쿠폰 종류를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vip라고 해도 허들이 낮은 만큼 혜택이 큰 것 같지는 않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몇몇 쿠폰은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 말 사용금액을 확인해 보니 60만원을 넘어 vip가 될 것 같아서 혜택이 궁금해져서 찾아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2019년의 cj one vip 혜택에 대해서는 아직 리뷰가 많지 않을 것 같아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