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결혼지옥] 조혜련 올케 박혜민, 고부갈등 예고 본문

연예계 소식

[결혼지옥] 조혜련 올케 박혜민, 고부갈등 예고

소로롤 2022. 6. 7. 16:37
반응형

어제(6/6) "결혼지옥" 예고편이 방영되었습니다. 유명 개그우먼 조혜련 씨 동생인 조지환-박혜민 부부의 갈등이 가시화 되었는데요. 이에 맞물려 고부갈등까지 예고된 바 있습니다. 바로 요약 들어가겠습니다.

 

조혜련 동생 조지환, 올케 박혜민 나이 프로필

배우 조지환
나이: 44세 (1978년 5월 2일 출생)
학력: 동아방송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
출연: 실미도, 극비수사 등 

 

조지환-박혜민 부부 (출처: 조선일보)

박혜민
나이: 1985년생 추정 (현재 37세 가량)
직업: 응급실 간호사

박혜민 씨 시어머니(조혜련 씨 어머니)

조지환 씨는 조혜련 씨 동생이지요. 이미 수차례 방송 매체에 등장한 바 있습니다. 조지환 씨는 현재 특별한 직업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오랜 배우의 꿈이 있어 꿈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케 박혜민 씨는 응급실 간호사로 실질적으로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이라고 합니다. 그의 꿈은 쇼호스트라고 합니다. 그러나 시어머니는 박혜민 씨가 간호사를 그만두고 쇼호스트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견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첨예한 갈등마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반대 이유는 무엇일까요?

 

프리랜서라는 쇼호스트 직업 특성상 불안정하기 때문
반면 간호사는 안정적

 

시어머니는 직업 안정성을 이유로 이직을 반대해왔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조지환 씨가 안정적 직업 없이 수년간 꿈만 좇아 온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 것일까요? 궁금증이 생기는 지점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배우 조지환, 와이프 박혜민 부부 갈등

예고편에서 이들은 거의 쇼윈도 부부처럼 묘사됩니다. 이들은 대한민국 상위 4.3% 부부라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이 4.3%는 어떤 수치일까요? 바로 대화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하루 평균 대화 시간이 5분 미만인 부부'

 

아이들을 등원시킨 후에는 거의 대화하지 않는다는 이 부부. 소통할 때도 메신저를 통해서 한다고 합니다. 아이들 아에서는 세상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아이들이 없을 때는 차가워지는 이들 부부. 그렇다면 오은영 박사는 어떤 솔루션을 제시할까요? 

 

배우 조지환, 오은영 박사 솔루션에 '못하겠다' 

예고편에서 조지환 씨는 오은영 박사가 솔루션을 제시하자 '못하겠다' 며 몽니를 부렸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다음과 같이 진단을 내렸다고 합니다.

 

오은영: "두 사람이 법적으로는 혼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정서적으로는 이혼한 상태"
이어 메신저로 대화하는 부부의 상황에 대해 "육아 관련 역할을 나눌 뿐, 이건 대화가 아니다"

 

이들 부부의 갈등은 어떻게 해소될까요? 
오은영 박사는 이번에도 전문성을 발휘하여 해결책을 제시해 줄 수 있을까요?
자세한 것은 본방송을 시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