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소로롤의 공부

강남 이상화 열애 인정 및 해외반응 본문

연예계 소식

강남 이상화 열애 인정 및 해외반응

소로롤 2019. 3. 16. 22:23
반응형

# 강남 이상화 열애 해외반응




<댓글반응>


wendybaswedan_84

강남 이상형은 건강한 여자네. 전엔 유이, 그리고 지금은 이분(이상화*)


sisilia1994_si_513

오 정글의 법칙에서 만났나봐 ^^ 강남 축하해


nct_longitude_41

안녕하세요 여자애는 엄청 상처받았겠네 ㅋㅋㅋ 축하해 강남


  ㄴ Keykey

      ㅋㅋㅋ 나랑 똑같은 생각햇어


  ㄴ hyunsiks

      나도 그생각밖에 안들어 ㅋㅋㅋ


 ㄴ abbyeosuern  

      내 생각을 읽었네 ㅠㅠ


  ㄴ mel_miyomiyo_44

      내가 처음 한 생각이랑 똑같아 ㅋㅋㅋ


  ㄴ PanicPoint      

      나도 ㅋㅋㅋ


  ㄴ chuutastic

      ㅋㅋㅋ나도 처음에 그생각했어


  ㄴ ning

      ㅋㅋㅋㅋ


  ㄴ midzung_989

      강남이 여자 만나는 장소는 확실히 정글의 법칙인것 같네. 전에는 동료 선수랑 사귀는것 같더니...

     ㄴ ning

      ㅋㅋㅋㅋ 맞아 하지만 잘됐어


   ㄴ FELYA_BTS

       제발 아니라고 해줘


   ㄴ thelynsmith7_402

       이건 예상 못했다 ㅋㅋㅋ


    ㄴ fimin

        와 상상 못했는데. 마침내 좋은 소식을 듣게되네. 버닝썬 이후에


    ㄴ applelimlim5252_587

        둘다 축하해... 강남 화이팅!



# 안녕하세요 강남 열혈팬 소녀


(사진출처: 해럴드팝, 원본출처: KBS)


해외 팬들이 얘기하던 강남 열혈 팬 소녀는 이사람인것 같습니다. 이번 강남 열애소식을 듣고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상화 씨는 현재 31세(89년생), 강남 씨는 33세(87년생)로 2살차이입니다. 다수의 뉴스보도에 의하면,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고려할 정도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 이 글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 혹은 모욕하려는 의도, 또한 권리나 이익 침해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안에 대한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수정하겠습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